안녕하세요 해린이예룡~ 코로나19와 최장기간 장마 이후 찾아온 무더위가 함께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 2020년 8월! 일 년 중 손꼽아 기다리는 여름휴가도 즐기지 못하고, 집 근처 카페도 마음 편히 못 가는 요즘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해린이가 집에서 소풍 기분 내는 3가지 방법을 준비했어요. 집에 있어도 답답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법! 어떤 방법이 있는지 해린이와 함께 알아볼까룡?

 

 

1. 홈 캠핑

멀리 가지 않아도 집안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홈 캠핑’이 요즘 유행인데요. 홈 캠핑은 우리 집 거실, 옥상, 베란다 등 내가 원하는 어느 곳에서나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바비큐 파티를 위해서 휴대용 버너를 활용하고 캠핑의 꽃인 ‘불멍’을 위해서는 심지가 나무로 만들어진 캔들을 준비해서 무드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면 됩니다. 그리고 1~2인용 사이즈의 인디언 텐트를 준비하면 좋은데요! 아담한 인디언 텐트를 설치하고 알전구로 텐트를 꾸민 후 블루투스 스피커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깔아주면 밖에서 즐기는 캠핑 못지않은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2. 캠핑 요리 만들기

캠핑 요리 만들어 먹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데요. 간단하지만 충분히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캠핑 음식을 소개할게요.

 

① 모둠 소시지 구이

기름 냄새, 환기 때문에 바비큐가 부담된다면 모둠 소시지 구이를 추천할게요. 휴대용 버너에 간단하게 구워주기만 하면 끝나는 모둠 소시지 구이는 다양한 맛과 모양을 갖고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데요. 대형 마트나 집 근처 마트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고 소시지와 함께 가지, 옥수수, 버섯 등을 함께 구워주면 더 풍성한 캠핑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요.

② 감바스

와인과 함께 하기에 딱 좋은 감바스는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간단해서 홈캉스의 단골 메뉴에요. 오동통한 새우, 올리브유, 마늘, 고추를 소금 간으로 요리하고 바게트를 준비하면 초 간단 감바스 완성! 그리고 바게트를 다 먹었다면 잘 삶은 스파게티 면을 준비해서 감바스에 넣어주세요. 감바스에서 끝날 줄 알았던 요리가 근사한 스파게티 요리로 변신한답니다.

감바스야말로 쉽고 간단해서 최고의 캠핑 요리 아닐까요?

 

 

3. 로드 뷰로 떠나는 여행

홈 캠핑도, 요리도 모두 해봤지만 그래도 나가고 싶다면 로드 뷰로 떠나는 여행 어떠세요? 로드 뷰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를 무료로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요즘같이 더운 날 힘들게 걸어 다니지 않아도 유명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어요.

로드 뷰로 여행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여행지가 있다면 코로나19가 끝나고, 이용해 여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국내선, 국제선 다양한 루트를 통해 여행할 수 있답니다!

 

 

해린이와 알아본 집에서 소풍 기분 내는 3가지 방법! 즐거우셨나요? 빨리 코로나19와 무더위가 지나가서 모두 마음 편하게 외출하고 여행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다음 주에는 더욱 유익한 정보 가지고 올게요. 기대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