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즐기는 유람선 여행기 1편에서는 크루즈 예약과 티켓 교환 그리고 탑승하기까지의 과정을 다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2시간여 항해를 하는 동안 크루즈 안에서는 도대체 어떤 일들이 있는 걸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편에서는 2시간여 항해를 하는 동안 크루즈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상세히 다뤄보고자 합니다. 1편을 보시고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어떤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꼭 알아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디너 크루즈 기준


1. 저녁 만찬과 메들리

 이전 1편 끝에서 간단히 다뤘던 주제인데요. 불꽃 디너크루즈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창밖으로 펼쳐진 야경을 벗 삼아 저녁도 함께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좌석들 맨 앞 무대에서는 가수 분께서 은은한 노래들은 물론, 생일을 맞으신 분들을 위하여 노래를 불러주신답니다. 제가 탑승했던 날은 가족 단위로 오신 승객들이 많았는데요. 모두들 도란도란 좌석에 둘러 앉아 저녁식사도 즐기며 즐거운 음악을 들으니 자연스레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크루즈 만찬-



2. 마술쇼

메들리 공연이 끝나면 이어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켜주실 마술사분이 등장하십니다. 마술사분이 등장하고 간단한 마술을 선보이자 역시나 탑승해있던 어린이 친구들은 모두 무대 앞을 점령합니다. 카드마술, 링 마술을 비롯해서 신기한 마술들이 연이어 펼쳐지자 조금 전까지만 해도 차분했던 선상 안의 분위기는 흥미와, 놀라움의 탄성으로 채워갑니다. 마술이 진행될수록 어린이 친구들의 눈망울은 더욱 초롱초롱해져갔고 선상안의 즐거움도 배가 되었습니다.



-마술쇼-



3. 공연단의 공연

마술쇼로 한껏 올라온 선상안의 분위기. 

그 분위기를 이어갈 우크라이나 공연팀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멋진 단체 군무를 비롯한 공연들이 이어지자 선상안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승객들 모두 감탄사를 연발하며 박수를 쳤고 2번에 걸쳐 펼쳐진 공연에 선상 안의 흥겨움은 최고조가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공연단의 공연-



4. 변극

선상 내부에서 진행되는 공연으로는 맨 마지막 공연인 변극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국내의 유명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는 변극 공연자 분은 화려한 차림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눈 바로 앞에서 자연스럽게 바뀌어버리는 가면을 보면서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맨 마지막에는 공연자 분의 얼굴이 나타났고 놀라운 공연을 보여준 공연자에게 승객 모두가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냈습니다.


-변극 공연-



5. 인천대교 밑을 지나다.

공연을 관람하던 도중, 저는 잠시 크루즈 내부를 벗어나 3층과 4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그 앞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대교인 인천대교가 펼쳐져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타고 있던 크루즈는 인천대교 바로 아래를 통과했습니다. 


자동차로 인천대교를 건너 본 적은 여러 번 있었지만 직접 인천대교 아래를 건너는 것은 처음이었기에 처음 보는 인천대교의 야경이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인천대교 밑-



6. 불꽃쇼

인천 불꽃 디너 크루즈의 마지막 코스이자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불꽃쇼가 21시 10분부터 펼쳐졌습니다. 


크루즈에 탑승해있던 모든 인원들이 4층으로 모여 불꽃쇼를 기다렸습니다. 안전요원의 통제하여 진행된 불꽃쇼. 밤바다의 강한 바람에 시작 전에는 모두들 추위에 떨고 있었지만 불꽃들이 하늘을 수놓자 여기저기서 탄성이 들려왔습니다. 


4분여의 불꽃쇼가 모두 끝나고 준비되었던 모든 행사도 끝이 났습니다.



-불꽃 쇼-



크루즈를 타면서 준비된 행사들 외에도 월미도 공원의 아름다운 야경과 배 앞머리에서 바라보는 도시의 야경들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월미도 공원 야경-



인천에서 조금은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함께 크루즈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