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파룡 해운조의 신세계 패러디, 항세계 작품설명!



▲ 영화 신세계!!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 박성웅.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탄탄한 시나리오와 함께 멋진 연기를 펼친 신세계!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았던 명작 중의 명작이죠! 특파룡이 전해드릴 이야기는 영화 신세계가 아니라! made by 특파룡 해운조의 UCC 항세계인데요, 영화 신세계 못지않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열연이 깃들어있는 항세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작품설명! 시작합니다! 무브무브!


-. 항세계.

인천항에서 일어나는 정청과 이자룡. 두 남자의 진한 이야기를 뜻하는 UCC제목입니다. 정청과 이자룡. 각자가 가지고 있는 정의과 신념을 지키기 위한 그들만의 스토리. 과연 어떨까요!



▲ 정청입니다. 인천항과 대적하며 세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불법조직 흑파룡의 2인자이지요. 인천항에대해 조사하기 위해 중국에서 인천항으로 들어오는 장면입니다. 깨알 슬리퍼 연출은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었으리라 믿습니다.(ㅋㅋ) 구수한 사투리와 자유분방하고 호탕한 성격이 돋보입니다.

 


▲ 정청과 함께 흑파룡에서 활동 중인 3인자, 이자룡입니다. 미리 인천항에서 2인자 정청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 인천항에 대해 이야기하는 정청과 이자룡의 모습입니다. 인천항의 향후 전망과 인천항의 갑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군요.



▲ 하지만, 인천항에대해 너무나도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 이자룡을 의심하게 되는 정청. 그리고 그의 비밀을 알게되는데..



▲ 결국 정청은 1인자에게 이자룡의 존재를 밀고하고, 지하창고에서 이들은 삼자대면을 하게됩니다.



정청의 밀고로 목숨까지 위험했던 이자룡. 하지만 그는 정청과 다정하게 어깨동무한 채 지하창고를 빠져나오는데요, 과연 이들에게 어떤 비밀이 있었고,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해운조가 촬영하고 주연한 항세계! 특파룡 UCC 이벤트에서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는데요. 인천항 SNS 구독자분들의 높은 안목에 최우수 작품상을 거머쥘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작 기간 내내 즐거웠던 항세계! 인천항에 길이 남을 UCC 같습니다. 한번 봐도 두번봐도 자꾸만 보고 싶은 항세계!



드루와 - 드루와 - 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