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공식 블로그

인천항만공사 김재덕 팀장, 공공구매 촉진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인천항만공사 김재덕 팀장, 공공구매 촉진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공공구매를 통해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노력한 공로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재무관리팀 김재덕 팀장이 “2017 공공구매 촉진대회”을 맞아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증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정부가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정책적 의지를 확인하고 중소기업 제품구매 확대 등 공공구매제도 이행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시상제도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공공구매 촉진대회를 개최하여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증대에 기여한 단체나 개인에게 포상을수여한다. IPA 김재덕 팀장은 재직기간 동안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여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인천항만공사 김재덕 재무관리팀장은 “인천항만공사는 우리 경제의 주춧돌인 중소기업이 더 성장하고 기업 활동이 활발해질 수 있도록 공동체의 기업시민이자 국가경제의 공적 경제주체로서 도입하고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더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인천항만공사는 우리 경제의 주촛돌인 중소기업이 더 성장하고 기업 활동이 활발해질 수 있는 방법을 더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가겠습니다.

인천항만공사 블로그에서 더 FUN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