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너무 가보고 싶었던 월미도 여행기 !

데이트 코스로 항상 추천 받았던 월미도로 드디어 놀러가게되었습니다.

우선 근처 카페에서 점심을 먹고
(월미도에는 카페,편의점,포장마차 등등 먹거리가 풍부해요~)

크루즈선을 타기로 했어요.

 

 

월미도 캐릭터와 함께 찰칵

뒤에 있는 크루즈 선을 타기 전에 기념사진을 찍었어요^_^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네요.  

이제부터 크루즈선에서 여러가지 공연들 ~~

기예단들의 아슬아슬한 묘기들에 푹 빠져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크루즈 선엔 연인들도 가족단위들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의 공연 -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루즈선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갈매기 먹이 주기.

새우깡과 포카칩을 그냥 먹거리로 샀었는데 갈매기들이 이렇게 좋아할 줄은 몰랐어요.

정말 자연과 하나된 느낌을 느꼈습니다.

갈매기가 이렇게 귀여울 줄도 몰랐구요~

크루즈선이 한바퀴 돌아올 동안 갈매기들이 끊임없이 쫓아왔는데도

과자를 던져주면 정말 용케도 다 받아먹습니다.

꼭 크루즈선을 탈 땐 새우깡 사서 던져주세요 !!



 

월미도에 또다른 매력은 노을이었어요.

인천항의 아름다운 바다와 해질녘하늘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다웠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도시 인천이네요 ^^





너무 아름다운 풍경을 이대로 놓칠 수 없어서 기념사진 찰칵 ~


 

그리고 월미도 하면 빠질 수 없는 디스코 팡팡 바이킹 !!!

다른 놀이공원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태워주시더라구요.

한번 타고선 그 다음날 온몸에 멍과 알이 배겼습니다.

바이킹은 세계무서운 놀이기구 10위안에 들었다고 하네요.

심장이 약하신분들은 주의하세요 ^^;;

 

 우리 모두 인천에서 행복한 추 만들어봐요 ~~ ^.^

  

월미도에 대해서 더욱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 출처: NAVER )

  


원문출처 :
"위대한 항로" 당첨자 이송림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prettylimi/100144148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