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중소·중견 기업의 성장을 저해하는 규제와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기업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전담 창구인 기업성장 응답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성장 응답센터상담신청 창구와 회의실은 인천항만공사의 사옥이 위치한 IBS타워(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소재) 1층에 설치되어 있는데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온라인 센터 또한 운영하고 있답니다!

 

<진행절차>

규제애로 청취 해소방안 검토 검토의견 회신 해소방안
업무반영

 

1. 오프라인 기업성장 응답센터

우선 오프라인 센터 방문을 희망하는 기업은 IBS타워 1층 고객지원센터 창구에서 상담 신청 후, 기업성장 응답센터 담당자와 함께 전용 회의실에서 규제 애로에 관한 사항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기업성장 응답센터 담당자는 규제 소관부서와 함께 접수 내용에 대한 해소방안을 모색하고, 검토·처리 상황을 기업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2. 온라인 기업성장 응답센터

온라인 기업성장 응답센터는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하단의 통합 신고센터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기업은 인터넷을 이용해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을 저해하는 불합리한 규제 등의 기업민원을 간편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hyY7cV

위 링크를 클릭해 보세룡~!!

 

인천항만공사는 앞으로도 중소·중견 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불합리한 규제 혁신을 통하여 기업이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