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여가에 영상 콘텐츠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알찬 내용으로 지식을 쌓고 교훈까지 얻을 수 있는 인천항만공사에서 제작한 영상들을 감상하는 것은 어떨까요? 인천항만공사 공식 유튜브의 영상들은 수준 높은 퀄리티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꿀정보가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해룡이 해린이가 여러분을 인천항만공사 공식 유튜브로 초대합니다~

 

이 시국에 딱! 랜선투어 즐기기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인천항 견학도 전면 중단되고, 외출을 자제하며 집콕하고 있는 요즘! 여행을 가고 싶지만 안전을 위해 잠시 미뤄뒀다면, 영상을 통해 대리만족하는 건 어떨까요? 갑문, 국제여객터미널&크루즈터미널&신항, 에코누리호, 연안부두, 그리고 제물포구락부&자유공원까지! 랜선으로 만나보세요. 인천항 해설사님의 설명과 함께 마치 현장에 가 있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인천항만공사 채용합격자 취업 꿀-팁

 

인천항만공사 채용합격자들의 생생한 취뽀 꿀팁을 대방출합니다! 입사 준비 기간과 그 과정부터 생각나는 면접 질문, 자신만의 취업꿀팁, 본인이 채용된 이유 등 공기업 취업에 도움이 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건설시설직렬과 사무직렬, 두 편이 마련되어 있으니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시청하세요!

 

제1회 인천국제해양포럼 세션 영상 클립

 

지난해 1119일부터 20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됐던 제1회 인천국제해양포럼! ‘뉴노멀 시대, 해양산업의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하여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됐는데요. 국내외 해양 물류 분야 산업 전문가 48명이 함께 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해운산업 변화 전망, 2020 컨테이너 선적 시장 현황 보고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항만 산업 전망 등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시청을 바라요!

 

항만미세먼지 저감 시청각

영상교재 에듀클립(EDU-Video CLIP)

 

해당 영상은 인천항의 미세먼지 저감 정책과 활동을 담은 비대면 환경 교육 교재인데요. 항만 분야 대기 오염원별 대응조치,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 시행 저감조치, 친환경 항만 조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등을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폭넓은 시청자 연령대를 고려해 모두가 원활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션그래픽을 통한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의 교육 자료로도 정말 좋을 것 같죠?

 

인천항만공사 공식 유튜브와 함께라면 자투리 시간도 알차게 보내기, 어렵지 않아요! 또한 매주 토요일마다 인천항만공사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짧은 영상도 게시 중이니, 여러분의 많은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천항만공사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인천항만공사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