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룡 해린이입니다. 귀여운 매력의 해룡이와 해린이는 어떻게 탄생되었을까요?

먼저 동북아 지형을 형상화 한 용을 테마로 만들어진 해룡이와 해린이는 바다와 관련된 수룡, 해룡의 이미지로 제작이 되었답니다. 함께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을 통해 가장 활발히 교역 및 여객이 이루어지고 있는 중국과의 관계를 상징하기 위해 중국인이 좋아하는 용을 선택하였다고 해요.

 

적극적이고 씩씩한 해룡이와 해린이의 이미지는 인천항만공사의 비젼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에너지 뿜뿜하는 해룡이와 해린이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인천항의 동북아 중심 항만으로써의 자부심을 나타낸답니다.

 

 

인천항만공사의 마스코트답게 세일러복을 갖춰입은 해룡이와 해린이! 이렇게 세심한 정성으로 만들어진 해룡이와 해린이는 2007년부터 인천항만동사의 얼굴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다양한 인천항만공사의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 구석구석 숨겨진 해룡이와 해린이를 찾아보세요.

 

 

인천항만공사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낸 마스코트 해룡이와 해린이! 다시 보니 인천항만공사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여러분은 해룡이와 해린이 중 어떤 마스코트가 마음에 드는 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룡, 안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