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크루즈 관광서비스 인력양성 교육생 모집 재공고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인천지역 크루즈산업 활성화 및 크루즈 전문가 양성을 위해 여행사 등 관광관련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019 크루즈 관광서비스 인력양성’ 교육생을 재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는 크루즈 관광서비스 인력양성 교육생 모집대상을 관광학과 졸업(예정)자, 관광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지자에서 ‘여행사에서 6개월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까지 모집대상을 확대하였다.


○ 이번에 인천항만공사가 추진하는 ‘크루즈 관광서비스 인력양성 사업’은 여행사에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며 ▴여행사 실무 ▴크루즈 실무 ▴크루즈 선내 실습을 제공하는 크루즈 관광 특화교육으로 10월 8일 인천항에서 출항하는 코스타세레나(Costa Serena)호에 탑승해 크루즈 여행을 경험하고 승객에 필요한 사항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교육생 재모집기간은 오는 9월 8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홈페이지(http://hrd.inha.a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항만공사 대표 홈페이지(http://www.icpa.or.kr) 배너 또는 ‘일자리 매칭센터 바로가기-일자리 지원사업-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