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섬을 방문하는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의
안전한 여객 수송을 위해
지난달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하계 휴가철 특별수송 대책’을 실시합니다!
인천항만공사는 지난 23일,
이용객의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CEO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였는데요.
본격적인 피서철이 시작되기 전까지,
비상상황 행동조치 요령,
승선로를 포함한 주요 동선, 여객선 계류시설 등
시설물과 운영 실태를
추가로 점검하고 조치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인천항만공사는 특별수송기간을 대비해
비상연락망 점검, 안전 안내방송 강화,
노후 방송시설 교체, 여객터미널 추가 인력 배치,
체험형 해상안전교육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휴가철 주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하계 휴가철 대비 52면을 추가 확보해 총 1,256면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 하계 특별수송기간 중 무료 주차 시간 확대 제공(10분→30분)
이 외에도, 연안여객터미널 여객을 대상으로
여객 안전 수칙이 담긴
‘안전한 섬 여행 가이드’를 제공하고
인천항 해양관광 여객 증대를 위한
한·중 항로 ‘크로스 채널(Cross-Channel)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모든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는 활동을 뜻하는 ‘크로스채널 마케팅’에서 착안,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대상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개설 한-중 항로 프로모션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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