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인천항만공사는
국민 의견을 반영한 SNS 콘텐츠 제작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에는 인천항 SN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가장 보고 싶은 콘텐츠 설문 조사를 실시하기도 했는데요.
1위는 전체의 37%가 응답한
‘IPA 임직원 브이로그’ 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인천항만공사는 신입사원의 취업 준비 과정 및
합격 후기 등을 공유하는 영상 콘텐츠,
인천항 터미널 이용방법 소개 콘텐츠 등
국민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어요.
또한, 국민 참여형 홍보 프로그램인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지속 운영하며
국민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는데요.
인천항만공사 변규섭 홍보실장은
“SNS 콘텐츠가 인천항에 대한 관심과방문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 공감형 SNS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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