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내항 재개발 사업 코너!

오늘은 이제는 모두 아시죠? 열린 홍보관 이야기를 들고 왔어룡!

 

여태까지 홍보관에 대해서 많이 이야기 해줬는데 시시하다! 라고 하신다면

오늘은 홍보관, 전시관 소개가 아닙니당 ㅎㅎ

같이 홍보관 구석구석으로 떠나까요?^^

 

 

 

 

눈치 빠르신 분들 여기 엄청 익숙하시죠! 블로그에 자주 등장했던

홍보관 2층에 있는 다목적실입니다!

 

위 사진은 최근에 한국춘계학술대회 관련해서 국내 모 대학에서 내항 재개발 사업 소개를 듣고 있는 모습인데요 ~ 보시다시피 관공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학교나 단체, 민간인 모두에게 열린 공간이랍니다 ㅎㅎ

컴퓨터, 고오급진 빔프로젝터에 24명이 앉을 수 있는 책상, 의자까지 회의, 발표, 스터디 등 각종 행사에도 적합합니다 ㅎㅎ

(또 더울 때 추울 때 냉난방기 틀어드려요 >_<)

 

 

 

가끔 회의하다가 지루하고 피곤할 때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서비스 공간도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 모든 게 공짜!!!! (소리질러!!!!)

 

이 다목적실은 휴일을 제외한 화, , 금요일 하루 두 팀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오전은 10:00 ~ 12:00, 오후는 14:00~16:00 2시간 이용가능하세요 ㅎㅎ

예약은 네이버 플레이스 통해 가능해요!

 

▼▼ 링크는 여기로^^ ▼▼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657389?area=plt

 

아직은 저조한 이용률 때문에 이렇게 조금밖에 운영하지 못하지만 ㅠㅠ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주시면 조금 더 확대 운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_^

그리고 평소에 홍보관 관람하시러 오시는 분들!

접근성이 좋지 않더라도 찾아주셔서 언제나 감사하고 있답니당 ~_~

저희 마음 아시죵? ㅎㅅㅎ

 

그럼 다음에 만날 때까지 몸 건강히 안녕히 계세룡^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