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내항 재개발 사업 소식입니다 ㅎㅎ

2022년이 가고 2023년이 이제 막 시작되었어요~_~

우리의 항만재개발 사업도 2023년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는데요~

그 시작은 이해관계자 소통!

5차 추진협의회를 열었답니다!

(추진협의회는 지역 사회의 전문가, 시민, 지자체가 모여 내항 재개발 사업에 대해 서로 의논하는 협의회랍니다 ㅎㅎ)

 

지난 118일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에서 5번째 추진협의회를 열었는데요~

우리 2기 위원님들의 마지막 회의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내항 재개발 사업을 위해서 열심히 달려오신 우리 34명의 위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주제는 정부협상 과정에서 변경된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이었는데요~

도로 폭 확장, 공공용지 비율 증가 등 공공성 강화와 원도심 활성화에 초점을 맞춘 변화들이었어요~

 

 

 

 

위원님들께서는 우리 사업지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안이 필요한지

많은 고민을 하신 것 같았어요.

저희가 상상하지 못했던 의견을 많이 내주셨답니다!

 

이렇게 성황리에 제 5차 추진협의회를 마쳤습니다~^^

이제 2기 추진협의회 위원 임기가 끝나고 3기 추진협의회로 만나뵙겠네요~!

2기 추진협의회에 주셨던 관심만큼 3기 추진협의회도 꼭 지켜봐주실거죠?ㅎㅎ

 

앞으로 추진협의회 뿐만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면서

내항 재개발 사업을 추진하는 IPA의 모습 기대해주세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