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ㅎㅎ

이제 2023년도 절반이 지나갔어요.
참 시간이 빠르죠?ㅎㅎ

 

오늘은 2023년도 상반기!

저희 내항 재개발 사업의 대내외 이해관계자 소통 현황을 말씀드리려고 해요!

 

1. 온라인 소통채널

 

바로 여기 이 글이 올라오는 블로그^^!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를 포함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도
매달 내항 재개발이나 홍보관 소식을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1! 이상 소식을 전해드리려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 열린 홍보관 운영

 

내항 8부두 주차장에 있는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열린 홍보관입니다:)
이곳에서 내항의 역사와 재개발 사업 등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설문 참여를 통해 의견도 제시할 수 있어요!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있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꼭 한번 들러서 소중한 의견 부탁드려용
:)
~토요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려있답니다^^

 

3. 인천항 내항 1,8부두 재개발 추진협의회

 

정부, 시민사회, 전문가 등 각 분야의 대표자들이 모여
성공적인 내항 재개발 사업을 위해 의견을 제시하고 논의하는 협의체랍니다
!
모든 위원분들께서 사업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해주시고 계시답니다 ㅎㅎ

 

새로운 IPA 사장님이신 이경규 사장님께서도
내항 재개발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히셨어요 ㅎㅎ

(관련기사 :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30601580207)


이 외에도 주민간담회 운영 등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IPA는 언제나 들을 준비가 되어있고, 앞으로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내항 재개발 사업 많이 응원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