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간 업무협약 체결



인천항만공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간 업무협약 체결


상호 기관간 체계적인 항만개발 및 미래사업 발굴키로



〇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29일 오전 10시 30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이사장 이광희) 4층 영상회의실에서 JDC와 “체계적인 항만개발 및 미래사업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〇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IPA 남봉현 사장을 비롯해 JDC 이광희 이사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항과 제주의 개발사업 △투자유치 운영 노하우 △항만의 개발과 운영 △면세점 운영 사업 △미래사업 발굴과 육성 등 다양한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〇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항만공사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세계적 항만도시 및 항만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공동 활동을 추진하게 되며, 특히 투자유치, 미래사업의 발굴 등 상호 기관의 지속가능한 발전방안에 대해 집중 협력하기로 했다. 

 

<전략적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좌측) 남봉현 인천항만공사 사장 (우측) 이광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〇 IPA 남봉현 사장은 “이미 오랜 교분과 우호관계를 쌓아온 양측이 오늘 협약을 계기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항만개발과 운영 및 미래사업 발굴 등에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JDC와의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DC와의 협약을 계기로 체계적으로 안정적인 항만개발과 운영 및 미래사업 발굴 등에 협조체계를 구축하며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해 나가겠습니다.

인천항만공사 블로그에서 더 FUN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