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동반성장주간 맞아 '파트너스 데이' 개최



인천항만공사, 동반성장주간 맞아 '파트너스 데이' 개최

 

인천항만공사, 10일 오후 인천항 협력 중소기업과 함께 하는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 열어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10일 15시 중구소재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인천항 협력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

     

○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전통시장관련 상생교육으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동반성장 협약식 △우수 동반성장 협력기업 포상 수여식 △인천항 관련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 등으로 이뤄졌다.

     

○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적극적인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활성화를 위해 동반성장위원회 안충영 위원장이 직접 참석해 IPA 남봉현 사장과 “동반성장 공유가치 창출 및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동반성장위원회 안충영위원장(사진 왼쪽)과 동반성장 공유가치 창출 및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 체결을 한 남봉현 인천항만공사 사장(사진 오른쪽)>


○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인천항 물동량 및 고용창출에 기여한 더로지스㈜(대표 김인겸)에 동반성장위원장상(賞)이, ▲항만환경 개선을 통해 그린포트(GreenPort) 구축에 기여한 ㈜에코시안(대표 권오경)과 인천항 국제여객부두 복합지원시설 부지조성 공사를 통해 협력사와 상생노력을 기울인 ㈜한나래종합건설(대표 김옥태)에는 인천항만공사사장상(賞)이 수여됐다.

     

○ 한편, IPA는 협력적 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중소기업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매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동반성장 주간*에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동반성장 주간 : 매년 11월 첫째 주로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의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함(법 제20조의 3)

 

 

 

 

 

인천항만공사는 협력적 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중소기업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매년 11월 첫째 주인 동반성장 주간에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 블로그에서 더 FUN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