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개의 ‘좋아요’를 보내주세요 사랑의 푸드트럭을 보내드립니다.”

 


◌ 인천항만공사(
www.icpa.or.kr·IPA)가 연말을 맞아 SNS-오프라인 연계형 이벤트 ‘달려라, IPA 푸드得’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IPA는 최근 업계 불황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해운·항만업 종사자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6일부터 28일까지 ‘달려라, IPA 푸드得’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 ‘달려라, IPA 푸드得’은 인천항만공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ncheonport)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추천수)가 1004개를 돌파하면 푸드트럭을 인천항 현장에 출동시켜 항만근로자에 따뜻한 음식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입니다. 

 

◌ 특히 IPA는 이벤트에 ‘좋아요’와 함께 댓글로 응원메시지를 남겨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합니다.

 

◌ IPA에 따르면, 게시물의 ‘좋아요’ 추천수가 1004개를 넘으면, 오는 28일 푸드트럭을 인천항 내항과 연안여객터미널, 신항 등에 투입해 사랑이 담긴 음식들을 항만 근로자들에게 제공합니다. IPA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500인분의 죽과 우동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 IPA 안길섭 홍보협력팀장은 “푸드트럭 보내기 행사는 최근 해운·항만 업계의 침체된 사회 분위기 속에도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항만 근로자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IPA는 이번 행사 이외에도 연말연시에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