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대표홈페이지(www.icpa.or.kr) 및 인천항포털(www.ipus.co.kr) 대상 이달 말까지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IPA)가 대표 및 인천항포탈 홈페이지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11월 한달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시행한다.

 

○ 조사 대상은 인천항만공사의 홈페이지 방문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대표(www.icpa.or.kr) 및 인

    천항포탈(www.ipus.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팝업창을 클릭하여 응답이 가능하다. 

 

○ 상세 조사항목은 홈페이지 이용자 통계(방문경로, 목적, 자주 사용하는 메뉴), 디자인 및 메뉴구성, 제

    공정보 만족도 외 3개 항목이다.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자료는 IPA의 내년 홈페이지

    운영 계획 수립을 위한 토대로 활용될 예정이다. 

 

○ 또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응답자 중 사이트별 1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IPA 박성채 정보기술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

    여 2017년에는 더 나은 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 IPA홈페이지는 지난달 장애인, 고령자 등 정보소외 계층이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을 준수한 우수 사이트에 수영하는 ‘웹접근성 품질인증’을 비롯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하며 인천항 관련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