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여수엑스포에서 인천항을 외치다!
공사 창립 7주년 기념, “인천항만공사와 함께하는 펀펀한(fun-fun) 데이 개최”

 

지난 10일, 2012 여수세계박람회에서 인천항만공사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한 ‘인천항의 날’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열린 “인천항과 함께하는 펀펀(fun-fun)한 데이”는 대한민국 수도권과 중국으로 향하는 관문항인 인천항을 홍보하고 일반 국민에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을 행사에 담았는데요.

행사는 IPA가 한국선주협회, 부산․여수광양․울산항만공사와 함께 개관, 운영 중인 한국해운항만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행사를 주관한 IPA 마케팅팀은 전시관을 찾은 방문객에게 인천항의 현황과 미래 청사진을 담고 있는 홍보물과 강렬한 한여름 햇볕을 차단해 줄 귀여운 캐릭터 모자를 나눠줬습니다.

또 입장을 기다리는 손님들의 피로와 무료함을 생각, 귀여운 남녀 항만관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즉석사진 촬영 서비스, 피에로가 만들어 주는 요술풍선 제공 이벤트 등으로 관람객이 지루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홍경원 IPA 마케팅팀 실장은 “공사 창립기념일을 맞아 여수에서 인천항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인천항에 국민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IPA에 따르면 지난 5월 12일 개장 이래 해운항만관에는 1일 평균 4천여명의 관람객이 방문 왔지만 ‘인천항만공사와 함께 하는 펀펀한 데이’ 행사가 진행된 10일에는 오후 3시 시점을 기준으로 하루 관람객이 5천명을 돌파하는 등 인천항의 날 행사를 진행한 10일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