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창립 7주년 기념 3색 이벤트 개최

창립 7주년을 기념해 IPA에서는 7월 한 달 간 국민과 함께하는 ‘행복가득 SNS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IPA가 국민 가까이에서 함께 소통하는 기업이 되고자 마련한 행사로 공식 SNS응 통해 세 가지 구성의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첫 번째, 'BirthDay Party with IPA'는 신청자가 일일 봉사단이 돼 이웃들과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프라인 이벤트입니다. 참가자들은 7월 생일을 맞은 인하대학교병원 소아병동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수제케이크를 제작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인데요.

이 행사는 20일까지 IPA 공식 SNS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40명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봉사활동 인증서와 기념품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 '나는 작가다'는 IPA의 설립 신화를 SNS 댓글 릴레이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온라인 이벤트인데요. IPA는 주어진 주제에 참여한 댓글 중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내용 30건을 선별, IPA 웹툰으로 제작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선발된 30명의 당첨자들은 소정의 상품권을 받는 한편 IPA 웹툰 스토리 작가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

이 이벤트는 16일부터 27일까지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역시 IPA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마지막, 'IPA를 더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은 IPA의 효과적인 인지도 제고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인데요. 주제와 관련한 자신의 생각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유롭게 제안하면 됩니다.

접수는 27일까지며 평가는 IPA 사내심사단이 맡는다고 하네요. 우수 제안자로 선발된 IPA 홍보서포터즈 20인에게는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및 온누리 상품권 등이 제공됩니다.


3색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SNS 공개와 개별공지로 진행되며 행사종료 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3색 이벤트 활동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IPA 관계자는 “이번 행사 이후로도 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창립기념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습니다!

이번 한 달 동안 이어질 IPA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꼭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