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룡~! 인천항만공사 해룡이에룡~!! 2018년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올 해를 마무리하는 계절이 다가왔어요. 한 해가 끝나간다니 아쉬운 마음이 크긴 하지만, 진정 즐길 줄 아는 자는 아쉬움도 신나는 축제로 날려버리는 법! 오늘은 인천에서 곧 열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한국 가요의 위상을 연일 드높이고 있는 K-POP 스타를 비롯하여 한류를 이끄는 배우도 함께 참여하는 통합 시상식인데요. 인천항만공사 해룡이도 축제의 현장에 함께 있고 싶다는룡~! 인천항만공사 해룡이가 소개 해 드리는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출발 해 볼까룡~!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날짜 : 2018년 11월 18일(수)

장소 : 인천 남동체육관 (아시안게임 체조경기장) 

출연진 : 2018년 아시아를 빛낸 아티스트 (K-POP 스타, 배우)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영문명은 Asia Artist Awards이고요. 줄여서 AAA라고도 부릅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요. 2016년에 시작되어 올 해로 3회 째를 맞이한 국내 최초의 K-pop과 드라마의 통합 시상식이지요. 

한 해 동안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가수 부문과 배우 부문이 결합된 글로벌 축제이고요.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시상식 최초의 아티스트 어워즈라고 해요. 

특히 올 해는 아시안게임 체조경기장이었던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다고 하니 인천항만공사 해룡이도 안 가볼 수 없겠죠?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시상부문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가수 부문과 배우 부문이 결합된 글로벌 축제인 만큼, 다양한 부문의 시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해외 유명 셀럽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시상식인데요. 수상자 선정에 더욱 글로벌한 기준을 적용해 전 세계를 향한 영향력을 확장시키고 있다고 해요.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의 아시아권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과 유럽권까지!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더욱 공정하고 투명한 시상식을 표방한다고 합니다. 


특히 ‘팬투표 인기상’의 경우 100% 투표로 수상자가 선정되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게 수상의 영예도 안길 수 있다니, 얼른 투표하러 가 보자고요. 투표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홈페이지(https://www.asiaartistawards.com/)에서 할 수 있습니다.



11월 인천의 축제,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매 년 눈길을 사로잡는 무대로 차가운 가을 기온을 후끈 달아 올린 AAA인데요. 올 해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인천의 공기를 더욱 후끈하게 데워 줄 예정이랍니다. 역대급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인 아이콘, 대체 불가 에너지를 발산할 세븐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올려 줄 워너원을 비롯하여 러블리 매력의 진수를 보여 줄 트와이스와 UN연설을 비롯하여 요즘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월드스타 방탄소년단까지!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는 다채로운 무대가 예고되어 있으니, 기대 해도 좋답니다. 


배우 부문에서는 장기용, 김다미, 이준호 등 대세 배우들을 비롯하여 믿고 보는 배우 이병헌도 참석 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인천에서 열릴 올 해의 AAA는 더욱 빛이 날 듯 합니다. 



11월 18일 수요일에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올 한 해를 빛낸 가수와 배우를 한 자리에서 만날 기회인 만큼 놓칠 수 없겠죠? 오늘도 알찬 문화 소식! 인천항만공사 해룡이의 컬처타임이었습니다. 또 올게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