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 중앙옥 설렁탕 깊은 맛의 비밀




사진만 보아도 깊은 역사가 느껴지는 중앙옥 설렁탕집. 30년 전통을 지키고 있는 이 곳은  전통만큼이나 단골손님도 많습니다. 간판에 새겨진 설렁탕 뿐만 아니라 스지(소의힘줄)탕, 우족탕, 육회, 수육도 유명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식당안을 가득 메운 손님들때문에 굳이 연탄난로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맛집이란것을 증명하듯 자리가 꽉 찼네요
^^ 저녁에는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며 술 한 잔 하기에도 참 좋은 장소입니다.(영업시간은 10시까지) 자 이제 이 곳의 주 메뉴인 설렁탕을 주문해봅시다!





설렁탕에 빠질 수 없는 깍두기와 김치~ 여기에다 무채까지! 더 이상의 반찬은 필요없습니다. 그런데 저기 보이는 계란은 왜 나온건지 알 수 없습니다. 반찬인가요? 후식으로 먹으라는 건가요?





국수가 잘 말아져 있는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정갈한 까만 그릇과 하얀국물이 잘 어울리죠? 이제 간을 맞추고 한 큰술 떠먹으려는 찰나! 앞에있던 동료님께서 날계란을 설렁탕에 풍덩~(-.-?)

.
.
.
.
.
.
.
.
.
.
.
.
.
.
.
.
.
.


 




중앙옥 설렁탕의 특별함은 여기에 있습니다. 날계란을 이렇게 설렁탕에 풀어 먹는데요~ 비릴거라 생각하고 안먹으면 오산입니다. 비린 날계란냄새가 나긴 커녕 깊은 구수함을 갖춘 진한 국물이 만들어집니다~ 정
말 신세계가 아닐 수 없네요 꼭 한번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추!^^b

 


 




설랑탕만 뚝딱하고 가기엔 아쉬운 우리의 배여 ㅠ_ㅠ 노릇노릇 빈대떡도 추가! 어떤 녹두빈대떡은 텁텁해서 김치나 무가 없으면 먹기 힘든데 여기 빈대떡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촉촉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눈으로만 봐도 느껴지신다구요? ^^



중앙옥 설렁탕의 메뉴판




 사장님의 허락을 받아 이렇게 메뉴판과 가격표도 올려봅니다^^




중앙옥 설렁탕

주소 : 인천시 중구 중앙동3가 4-34
연락처 : 032-773-2433
영업시간 : 아침 8시 30분 부터 저녁 10시까지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 인천 중구 중앙동3가 4-34 (신포로15번길 34-1)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