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 ‘2021년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 개최 결과를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상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생략됐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 개선 활동 확산을 위해 지난달 8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 이번 공모에는 총 49(외부 19, 내부 30)이 접수됐다. 난이도·노력도·파급성·지속성에 대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내·외부 그룹별로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건 등 총 12건의 우수사례가 선정됐다.

     외부 : 인천항 CIQ기관 및 관련 업·단체, 내부 : 인천항만공사 임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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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 적극적인 고객 애로사항 개선으로 ‘고객 만족 인천항’ 한 발짝 더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2021년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 개최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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