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코로나19로 유독 추운 연말을 맞이하고 있는 인천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나눔박스’와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 먼저, IPA는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 재확산으로 무료급식소 운영이 중단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나눔박스’ 전달을 21일 진행했다.

 

○ 이날 행사에는 인천항만공사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지역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쌀, 농산물 등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나눔박스’를 제작해 동구 만석동 쪽방촌 상담소를 통해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 특히, 전달된 나눔박스는 지역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식료품으로 제작해 경제활동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농가를 함께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

 

○ 또한, IPA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매년 진행된 김장 봉사활동을 대체해 김장김치를 구매하여 복지시설 4개소에 400박스를 18일 전달했다.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박스를 전달했다>

 

○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연말 다양한 후원을 통해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의 마음이 전달돼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