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아이리스2” 속에 인천항이 ?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2” ^__^ 여러분들도 많이 시청하고 계시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2”에 인천항이 등장한 사실 ! 알고 계셨나요??? 사실... 모르시는게 당연하리라 생각됩니다 ㅠ.ㅠ 드라마 속에서는 “인천항”이 평택항으로 등장하였으니까요 ! 어떤 장면에서 인천항이 등장했는지 함께 봅시다~!

 

  아이리스2 11화와 12화에 등장하는 NSS와 아이리스의 인질 맞교환 장면 ! 바로 백산(김영철)과 정유건(장혁)이 맞교환되는 장면인데요.

  드라마에서는 인질 맞교환 장소를 평택항 동부두로 정하고 아이리스와 NSS가 만남을 가졌지만 실제로 촬영이 이루어진 곳은 평택항이 아닌 인천항이었습니다 ^^!

  그럼 인천항을 배경으로 촬영된 아이리스2의 장면을 같이 감상해 보실까요?

 

 

 

 

  먼저 NSS팀과 아이리스팀이 인질교환을 위해 인천항으로 들어오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 속에서는 NSS팀이 자동차를 타고, 아이리스팀은 배를 타고 약속장소인 인천항(극중 평택항)에 등장을 했는데요, 특히 NSS팀의 등장 장면에는 인천항의 아름다운 전경이 한눈에 보이면서 멋진 컷이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

 

 

  다음은 인질인 백산과 정유건을 맞교환 하기 전 NSS팀과 아이리스팀이 대치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두 팀이 하늘색 다리 양 끝에 서서 대치중인데요, 아주 길~~고 예쁜 하늘색 다리가 눈에 띄는 장면이네요 ^^~

 

 

  다음은 백산과 정유건이 서로 맞교환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은 정유건이 자신의 아들인 것을 알고있는 백산과, 백산이 자신의 아버지인 것을 모르는 정유건이 서로를 바라보고 반대의 방향으로 지나가는 장면으로 극 중 굉장히 긴장이 고조되고 숨죽여 바라보는 순간이었죠 !

 

\

 

  인질 교환 뒤에 벌어진 탕탕탕 !!! 총격전. 아이리스2하면 실감나는 액션과 총격전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멋지고 실감나는 총격전을 보여주었답니다. 아이리스의 총격전은 항상 멋지고 긴장된다는 찬사를 받지만 특히 이번 총격전은 인천항을 배경으로 벌어져서 더욱 더 이 난 것 같습니다.

  11, 12화 속에서 등장한 촬영지는 넓은 인천항 안에서도 제1국제여객터미널 주차장 쪽에서 바라봤을 때 왼쪽! 탁송장(주차동) 4층이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인천항의 모습을 보니 새롭습니다! 우리 인천항 화면빨좀 받는 것 같은데요? ㅋ.ㅋ

 

 

   드라마 촬영의 배경이 되었으니 드라마 엔딩장면에 장소협조로 등장을 하였는데요. 아이리스2 11화와 12화 엔딩장면에 나오게 된 인천항만공사!!! 다른 곳들 보다 인천항만공사의 로고가 가장 눈에 띄네요 :) 

 

  자, 이제 아이리스2에 “인천항”이 등장한 사실 확실히 아시겠죠? 인천항은 아이리스2뿐 아니라 다른 드라마나 영화의 배경으로 자주 등장하고 있답니다. 최근 개봉해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 “신세계”의 배경이 되었을 뿐 아니라 기대되는 개봉작 손꼽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역시 인천항이 배경이 되어 촬영된 장면이 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 인천항이 자주 등장한다는 건 그만큼 인천항이 멋지고 아름답다는 거겠죠 ^^? 따뜻한 봄날 ! 인천항을 드라마, 영화 속에서만 보시지 마시고, 직접 그 장소를 찾아가 드라마속 장면을 떠올리며 눈으로 즐기는 재미를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