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과 내수활성화를 위해 대형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시작합니다.

 

행사 기간: 2020년 6월 26일 ~ 7월 12일(17일간)

 

행사 내용: 온·오프라인 할인행사

▶온·오프라인 판촉행사:

가전·자동차·백화점·대형마트 등 제조·유통분야 대기업(23개사)

온라인쇼핑몰(16개), 전국 전통시장(633개)

동네슈퍼(5,000여개), ·수산업계, 외식·관광 등 참여

 

*최대할인 폭: (대형마트) 30~50%, (온라인쇼핑몰) 30~40%, (가치삽시다) 87%

(전통시장) 20%, (동네슈퍼) 20~50%, (가전·자동차) 별도공개 예정

 

비대면 특별행사(7.1~7.3): 남대문시장 일대와 숭례문, 올림픽 체조 경기장의 비대면 스튜디오를 이원으로 연결해 라이브커머스, K-팝 공연, 국민참여형 세리모니 등을 진행

 

지역행사: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O2O 판매부스를 운영

 

디지털 캠페인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과 함께하는 'SNS 틱톡 챌린지(동행나비 챌린지)' 진행

 

■ 기타 자세한 할인 정보 등은 홈페이지 참고 (http://ksal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