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하는 인천항 혁신!” IPA, On국민참여단 모집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국민과 함께하는 인천항 혁신을 위해 온라인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천항만공사 On국민참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9월 11일(수)부터 25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참여단 모집은 인천항을 사랑하는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인원은 오는 10월부터 1년 간 인천항만공사 ‘On국민참여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 주요 활동으로는 공사 홈페이지 내 국민참여 오픈플랫폼(9월 말 오픈 예정)을 활용한 혁신 아이디어 제안, 토론, 설문조사, 찬반투표 등을 통해 인천항만공사 현안사항에 대해 다양한 국민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 지원신청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http://www.icpa.or.kr, 사이버홍보관>알림마당>새소식)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15명 내외로 선발하여 9월 말에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이번 On국민참여단 모집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국민과의 소통을 활성화 하겠다“면서, ”기존 오프라인 기반 시민참여혁신단과 더불어 국민이 체감하는 인천항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On국민참여단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