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2024년도 인천항 서비스 개선사례 공모전 개최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개최’

 

인천항만공사는 지난 19일 인천항의 서비스 제공 주체들이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관심을 두고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객 애로사항 개선 사례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된 ‘고객 애로사항 개선 사례 공모전’은

한 해 동안 인천항에서 제공된 고객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을 도모하는 경진대회 성격의 공모전입니다.

 

공모 분야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완료된

▴법·규정·제도 개선 ▴시설 및 환경 개선 ▴인적서비스 개선으로,

파급성·난이도·노력도·지속성을 기준으로 외부 평가단이 우수사례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공모전에서는 ‘크루즈 여행객 맞춤형 수하물 통관시스템 구축’과

‘갑문 안전통항 주행 유도 시스템 구축’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습니다.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단체 임직원은

2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총 520만 원 규모의 포상이 주어질 예정으로,

수상자는 12월 말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