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협력기업의 일자리창출·동반성장 아이디어 공모


인천항 협력기업과 상생발전을 위한 신규과제 발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인천항 협력기업과의 상생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인천항 협력기업과 함께하는 2018년도 일자리 창출·동반성장 아이디어 공모전’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인천항 협력기업에 맞는 신규과제 발굴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두 분야로 진행된다.


○ 일자리 창출분야에서는 ▴인력채용지원 ▴근로여건 개선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간접적 일자리 창출 관련 아이디어이며, 동반성장 분야에서는 ▴성과공유 ▴상생R&D ▴해외판로개척 ▴창업․벤처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 참가 대상은 인천항을 이용하는 협력기업* 근로자로 이메일, 팩스, 우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IPA 홈페이지(www.icpa.or.kr)에 접속해 ‘일자리 창출·동반성장 아이디어 공모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의 협력기업의 범위는 인천항 이용에 따른 사용료 및 임대료 등 거래내역 여부


○ IPA는 실용성, 지속성, 혁신성, 파급성을 고려한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아이디어 6건(분야별로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1건)을 선정하고 인천항만공사 사장 표창과 소정의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협력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사업 발굴을 위한 노력”이라면서, “공사는 공모전을 통해 인천항을 이용하는 협력기업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과제 발굴로 상생․소통하는 인천항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접수 및 문의


<일자리 창출·동반성장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