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공식 블로그



IPA, 제1국제여객터미널 지하 1층 중소기업 제품 전시기능의 고객라운지로 탈바꿈


중소기업 및 뷰티제품 전시판매장으로 새단장…터미널이용객 편의시설도 확보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인천항 제1국제여객터미널 지하 1층 공간을 중소기업 제품 판로확대 및 이용객 편의시설 제공을 위한 ‘고객라운지’로 새단장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제1국제여객터미널 고객라운지 오픈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 이날 ‘고객라운지’ 오픈식에는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 인천광역시 구영모 투자유치산업국장, 인천항시설관리센터 전춘호 사장, 소무역상 이광엽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고객라운지’는 인천항 제1국제여객터미널 지하 1층(면적 1,037㎡)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이용객 약 28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인터넷 라운지, 대형 보관함, 중국방송 시청이 가능한 휴게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 또한,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와 미주시장에도 진출한 인천지역 중소기업 화장품 공동 브랜드인 ‘어울(Oull)’ 및 중소기업 아동용품, 주방용품의 전시판매장도 마련하여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여행객과 소무역상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

     

○ 고객라운지는 매주 월∼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일반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시민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다.

     

○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국제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고객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편의시설을 계속 확대할 예정이며, 고객라운지 전시상품의 판로확대를 도와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매출 신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