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봉현 인천항만공사 사장, 새얼아침대화 강연



남봉현 인천항만공사 사장, 새얼아침대화 강연


17.12.13(수) 오전 7시

제379회 강연에서 인천항의 비전과 미래 제시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ipa) 남봉현 사장이 오는 13일 오전 7시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새얼문화재단(이사장 지용택)의 제379회 새얼아침대화에 강연자로 나선다.

     

◯ 강연자로 나서는 ipa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의 비전과 미래”라는 제목으로 항만의 중요성(important), 항만의 기회(opportunity), 일상생활속의 항만(passport, log in/out, download)을 강조한다.

     

◯ 강연 내용으로는 △우리 삶 속의 항만 △인천항의 위상 △인천항 현재 △인천항 현안사항 △인천항의 미래 등으로 인천항의 과거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조망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교감을 가질 예정이다.

     

◯ 한편, 새얼아침대화는 새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1986년 4월 8일 최초 개최후 현재까지 매월 두 번째주 수요일 오전 7시에 개최되며, 사회 제반 문제에 대한 관심의 제고와 이해를 도모하기 위해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빙해 강연과 토론을 병행하는 자리이다.





새월아침대화는 새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매월 두 번째 주 수요일 오전 7시에 개최하며,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빙해 강연과 토론을 병행하는 자리입니다.

인천항만공사 블로그에서 더 FUN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