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옵옵옵 오빤 항만 스타일~~♬♬♬

인천항만공사 신입사원이 사장님께 특명을 받았습니다!!
강남스타일보다 더 죽여주는 항만 스타일을 전파하라!는 것입니다

어지간한 재해도 다 이겨내는 항만 스타일!!
해외 크루즈로 낭만 즐기는 인천항 스타일!!! 은 어떤 것일까요?

아름답고 자랑스런 인천항을 소개하기 위해 온 몸을 던진 신입사원들이 과연 그 미션을 수행해냈을까요?


 

 영상 재미있게 보시고 인천항도 많이 찾아주세요!!^^

 

Original

Modified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항만스타일

항만스타일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그런 반전 있는 여자

갑문엔 선박들로 넘쳐나는 항만

대형선박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항만

터미널엔 관광객 몰려드는 항만

그런 반전 있는 항만

나는 사나이

낮에는 너만큼 따사로운 그런 사나이

커피 식기도 전에 원샷 때리는 사나이

밤이 오면 심장이 터져버리는 사나이

그런 사나이

나는 인천항

지금은 너만큼 붐벼대는 그런 인천항

배가 나가기 전에 또 들어오는 인천항

신항 열면 화물이 터져버리는 인천항

그런 인천항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오오오

아름다워 자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아름다워 자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항만스타일

항만스타일

오빤 항만스타일

항만스타일

오빤 항만스타일

Eh- Clean 항만

오빤 항만스타일

Eh- Green 인천

오오오오

정숙해 보이지만 놀 땐 노는 여자

이때다 싶으면 묶었던 머리 푸는 여자

가렸지만 웬만한 노출보다 야한 여자

그런 감각적인 여자

위험해 보이지만 사고 없는 항만

위기다 싶으면 곧바로 요원 푸는 항만

어지간한 재해도 이겨내는 항만

그런 인천항만공사

나는 사나이

점잖아 보이지만 놀 땐 노는 사나이

때가 되면 완전 미쳐버리는 사나이

근육보다 사상이 울퉁불퉁한 사나이

그런 사나이

나는 인천항

해외 크루즈로 낭만 즐기는 인천항

차이나타운 짜장 때리는 인천항

배후부지 수용력 만큼 맘넓은 인천항

그런 인천항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오오오

아름다워 자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아름다워 자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항만스타일

항만스타일

오빤 항만스타일

항만스타일

오빤 항만스타일

Eh- Clean 항만

오빤 항만스타일

Eh- Green 인천

오오오오

뛰는 놈 그 위에 나는 놈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놈

뛰는 놈 그 위에 나는 놈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놈

You know what I’m saying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뛰는 항 그 위에 나는 항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항

뛰는 항 그 위에 나는 항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항

You know what I’m saying

오빤 항만스타일

Eh- 동반성장

오빤 항만스타일

Eh- 사회봉사

오빤 항만스타일

오빤 항만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