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남봉현 사장, 업무 현안 챙기기 나서


○ 취임 1주일을 맞은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남봉현 신임사장이 본부별, 팀별 업무보고를 통한 본격적인 현안 챙기기에 들어갔다.


<사진설명 = 13일 오전 공사 중회의실에서 업무보고회를 주재하는 남봉현 사장 / 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 13일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지난 10일 운영본부 물류육성팀부터 시작된 업무보고회는 지난 6일 취임한 남 사장과 각 팀장, 실무자가 한자리에 모여 주요사업 진행현황 및 '17년 업무계획, 각종 현안들을 공유하고 점검하는 자리이다.

     

○ IPA에 따르면 이번 보고회는 4회에 걸쳐 각 분야별로 진행된다. 지난 10일에는 신항 활성화, 新국제여객터미널 운영 준비, 내항재개발 등 항만운영에 대한 운영본부 중심의 보고가 이뤄졌으며, 13일에는 경영현황과 미래사업, 14일에는 인천항 건설현황 등 건설본부 현안사업 순으로 점검된다.

     

○ 특히 남 사장은 보고회 진행과 함께 인천항의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하여 이슈들을 점검하고, 현장의 소리들을 청취할 예정이다.

     

○ 남봉현 사장은 이번 보고회에서 “빠른 시일 내 업무파악을 끝내고, 금년 인천항 컨테이너물동량 300만TEU와 터미널 이용여객 200만명 달성을 위하여 본인부터 선두에서 발로 뛰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히며, 임직원들도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 그는 또 “인천항이 직면해 있는 각종 현안들을 슬기롭게 해결해나갈 수 있도록 대내외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경영을 펼쳐달라”고 임직원들에게 주문했다.


<사진설명 = 13일 오전 공사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경영본부 업무보고회에서 ‘실천’을 강조하는 남봉현 사장 / 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