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대형 의류화주·선사·물류기업 연계 마케팅 나서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IPA)가 의류화물 유치를 통한 동남아 물동량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IPA는 인천항 최대 ‘컨’ 화물인 의류·직물 화물 유치를 위해 8일 오전 대형 의류화주기업 및 선사, 물류기업을 초청하여 인천항 물류 인프라, 서비스 등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특히, 화주·선사·물류기업 연계 마케팅을 통한 기업 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 이날 설명회는 공사 대회의실에서 인천항 전반 물류환경을 먼저 소개한 후, 인천신항 컨테이너터미널 및 창고업체를 방문, 선진화된 인천항 물류환경을 직접 견학하는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 특히, IPA는 이날 설명회에서 의류공장이 밀집한 베트남 지역의 17개 노선을 포함하여 미주·중동·아프리카 원양노선 등 45개 노선을 보유한 인천항의 편리한 물류환경을 적극 홍보했습니다.

 

<8일 오전 인천항만공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대형 의류화주·선사·물류기업 연계 인천항 초청 마케팅에서

IPA 마케팅팀 김순철 팀장이 인천항 물류 환경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 김순철 IPA 마케팅팀장은 “의류·직물 화물의 대부분이 수도권에서 소비되고 있어, 인천항을 통한 화물 유치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인천항은 풍부한 동남아 노선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의류 화주들이 인천항 사용 시 편리한 유통망 및 물류비 절감 등의 큰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