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화제의 드라마 <별그대>를 통해 국내외 치맥 열풍이 불었었죠?

하지만 요즘은 "맥주 하면 피자", 즉 "피맥"이 대세라고 하네요.

오늘은 동인천역 앞 대한서림 뒷편에 위치한

수제화덕피자 350피자&비어(350 Pizza&Beer)를 소개해드릴께요!







350피자&비어는 피자를 기본메뉴로

샐러드, 라자냐, 스튜, 화덕요리,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기호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저렴하게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세트메뉴를 추천해드려요.


본격적인 소개를 위해 2인 커플셋트를 시켜봤습니다.

피자는 고르곤졸라를 선택했고요.

샐러드는 닭가슴살 샐러드, 라자냐를 주문했습니다.







화덕피자는 어떻게 만드는 지 궁금해서 몰래 도촬을 시도했어요(^ ^)

얇은 도우가 특징인 화덕피자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피자를 펴고, 두드리고,

쿵쾅쿵쾅~ 은근히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네요.

우선 피자는 겉은 바삭해 보이지만 천천히 씹어보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도우와

꿀을 찍어 먹을 수 있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라자냐는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가 어우러져 쫀득쫀득하고 새콤한 맛이었고,







닭가슴살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랑 연어소스가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더했네요~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평소에는 주변에 위치한 학교의 여학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아직 대낮이라서 맥주는 함께 즐기진 못했지만(ㅜ ㅜ)

평소 피맥을 즐기신다면 해린이가 추천해드리는 350피자&비어에서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