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전통적인 이미지의 디저트 카페 '옥루몽'에 해룡이와 해린이가 다녀왔습니다.

경성팥집 옥루몽은 커피를 주력으로 하던 카페에서 벗어나 전통적 이미지의 팥을 모던한 방식으로 풀어낸 컨셉의 디저트 카페입니다. 이미 팥빙수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죠? ㅎㅎ 겨울에도 먹어볼만한 메뉴가 있어서 맛보았습니다~

 

 

옥루몽 송도신도시점은 커넬워크 가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07 커넬워크 D3

전화 : 032-834-1840

영업시간 : 12:00 ~ 23:30

 

 

옥루몽은 100% 국내산 팥을 전통 가마솥에서 끓여 만든 빙수가 유명한 곳입니다. 팥빙수와 팥죽이 대표메뉴 인데요~ 그 외에도 단팥빵, 식혜, 호박죽, 오미자차, 궁중찰떡, 아메리카노 등을 드셔볼 수 있습니다. 팥을 싫어하는 동행이 계시다면 다른 메뉴도 있으니 걱정마세요~

 

 

팥빙수와 팥죽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먹어 본 전통 팥빵! 빵치곤 가격이 비싸지만 먹어보는 순간 맛있어서 조금은 용서가 되었어요 ㅠㅠ 팥빵 매니아 분들은 옥루몽에서 팥빵 드셔보세요 ㅎㅎㅎ 한박스씩 포장해 가는 손님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맛있단 거겠죠? ㅎㅎ

 

 

이어서 해룡이와 해린이가 주문한 팥빙수와 팥죽이 나왔습니다~ ㅎㅎ  놋그릇에 담겨나와서 전통이 느껴집니다. 놋그릇만 봐도 100%국산팥으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그릇이 다소 작아서 처음엔 빙수의 양에 실망할 수 도 있지만 먹다보면 맛있어서 용서가 되고, 디저트로는 적당한 양인것 같습니다. ^^

 

 

빙수얼음은 역시 우유빙수가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옥루몽 빙수는 우유얼음속에 팥이 숨겨져 있어 혹시 위에 얹어진 팥을 다 먹으면 얼음만 있는 것 아니야? 라고 걱정 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팥은 충분히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빙수보다 더 좋았던 단팥죽! 옥루몽은 빙수가 유명한 카페여서 크게 기대 안하고 겨울철 별미니까 맛보려고 시켜보았는데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팥죽 추천추천!!

 

팥죽 속에는 찹쌀떡이랑 견과류도 많이 들어있고 계피가루가 솔솔 뿌려있습니다. 계피향이 너무 향기롭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의외의 발견 팥죽이었습니다. 동지날 팥죽을 먹어야 한다는 분이 계시다면 옥루몽을 슬쩍 추천해봅니다. ㅎㅎㅎ

 

양이 작아 보였으나 먹다보니 배도 부르고 금방 다 사라져 버렸어요. 순식간에!! 두가지 메뉴가 모두 맛있다는 거겠죠? ㅎㅎㅎ 팥 매니아 분들~~ 겨울이 왔습니다~ 팥죽 드시러 오세요~~ 그리고 추운날 먹는 빙수도 별미랍니다. ^^

 

 

스타일리시한 팥집, 옥루몽이었습니다.

송도신도시 커넬워크 가을동에 위치한 옥루몽으로 팥 디저트 드시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