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가 먹고싶었던 해룡이를 위해 송도 커넬워크 근처에 위치한 '버거룸181'에

해룡이와 해린이가 다녀왔다룡~! 맛있는 수제버거가 있는 버거룸181을 소개합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3-3 더샵센트럴파크1 E-181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 : 평일 3시 ~ 5시, 주말 4시~5시

▶ 전화 : 032-279-0016

센트럴 파크 건너편 커넬워크 가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

 

 

버거룸181에는 다양한 수제버거와 맥주, 음료 간단한 사이드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버거룸181의 버거들은 대표메뉴인 [181룸, 치즈룸, 로스타드 치즈룸, B.B.Q. 어니언룸] 등의

룸이라고 불리우는 버거들이 있답니다. 특이하죠? ㅎㅎ

버거룸의 패티는 100% 청정 호주산 최상급 냉장 와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매일 직접 갈아만든다고 하니...그 맛이 궁금하지않을 수 없다룡~

 

 

그리고 쉽게 맛볼 수 없는 수입맥주들이 있답니다. ^^

요즘 감자튀김과 맥주가 유행인데 버거와 맥주도 궁합이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

 

 

버거룸181의 내부모습입니다. 아담한 매장은 깔끔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손님들이 즐겁게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해룡이와 해린이는 대표버거라고 할 수 있는 181룸과 BBQ 어니언룸, 칠리 포테이토, 수박맥주를 주문했답니다. 두근두근~~~ㅎㅎㅎㅎㅎ

 

 

맨 먼저 나온 건 수박맥주! 수박맥주의 본명은 워터메론 위트 에일 생~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미국 캘리포니아 유레카 지역에서 수확한 유기농 수박을 양조한 맥주라고 합니다. 한입 마셔보니 수박맛이 났습니다~~달아요~~ㅎㅎ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칠리 포테이토입니다. 감자튀김 위에 치즈가 녹아있고 그 옆에 칠리소스가 곁들여 나와 이국적인 맛이 났습니다. 너무 맛있어요~~~양도 많아서 둘이서 배불리 먹었답니다.

 

수박맥주와 칠리 포테이토~~ 환상의 궁합이었습니다. ^^ 수박맥주여서 수박그림이 그려진 유리잔에 담겨나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이어서 나온 버거는 B.B.Q. 어니언룸~~입니다.

B.B.Q. 어니언룸에는 100% 청정 호주산 최상급 냉장 와규로 만든 패티에 샤프체다치즈, BBQ소스, 베이컨, 어니언링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문시 특이한 점은 버거룸181에는 버거 사이즈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140g, 200g이 있으니 양 조절하세요^^ 그람수가 올라가면 가격도 올라갑니다.

 

마지막으로 나온건 181룸입니다. 짝 짝 짝~~주문음식이 모두 나왔어요 ㅎㅎㅎ

181룸에는 와규패티, 체다치즈, 적양파, 토마토, 로메인 상추, 피클, 베이컨, 홈메이드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게이름이 걸린 버거답게! 알찬 구성으로 맛있었어요 ㅎ

 

 

버거 위에 귀여운 데코픽으로 마무리 장식까지 콕, 콕 해주니 더 먹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버거가 식기전에 썰어서 빨리 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 ㅎㅎ

나오기 무섭게 썰어서 호로록~! 호로록~! 했습니다. 작은사이즈를 시켰는데도 크기가 제법 커서 배부르니까 둘이 나눠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러나 양은 개인차가 있으니...사진에서 보이는 버거 크기 보시고 생각해보세요 ㅎㅎ

 

 

 

수제버거임을 티나게 해주는 고소한 참깨가 씹히는 빵도 맛있었습니다~^^

 

버거 단면도 비교? ㅎㅎ 버거룸181의 버거가 맛있었던 건 육즙이 느껴지는 패티에 있는 것 같습니다. 100% 호주산 청정 최상급 와규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정말 일반 햄버거와 다른 패티의 맛에서 감동받았어요 ㅎㅎㅎㅎ 역시 고기가 맛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

 

 

 

지금까지 웨스턴 스타일의 맛있는 수제버거가 있는 버거룸 181이었습니다.

송도로 수제버거 드시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