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인천관광협회, 여객증대 및 관광활성화 위해 맞손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광역시관광협회가 크루즈 여객 증대와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습니다.

이와 관련, 양측은 20일 오전 인천항만공사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인천항의 항만 인프라를 활용한 크루즈 여객 유치와 관광 활성화 사업을 공동추진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특히 2016년 크루즈 전용 터미널을 포함한 신 국제여객부두 및 터미널 개장을 겨냥한 관광 콘텐츠 개발과 품격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자는데 뜻을 같이 하고, 한 번 기항 때 약 3~4천명씩 방문하는 크루즈 여객을 대상으로 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논의를 본격적으로 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협약서에 서명한 김춘선 인천항만공사 사장, 최동철 관광협회 회장은 “2016년 크루즈 전용 터미널 개장을 차질없이 준비해 지역사회에 더 큰 부가가치와 낙수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약속했습니다.

20일 오전 인천항만공사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인천항 여객증대 및 인천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력 협약식에서 인천항만공사 김춘선(오른쪽) 사장과 인천광역시관광협회 최동철 회장이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에 응했습니다.


20일 오전 인천항만공사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인천항 여객증대 및 인천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력 협약식에서 인천항만공사 김춘선 사장(오른쪽)과 인천광역시관광협회 최동철 회장이 협약서에 사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