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공식 블로그


인천의 OLD&NEW 모두를 느낄 수 있는 하버파크호텔!


인천항이 위치한 중구는 인천의 중심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합니다. 높은 빌딩과 세련된 건물이 즐비한 신도심과는 달리 시간이 멈춘 것 같은 구도심 인천 중구는 오래된 멋과 낭만이 제일 큰 매력입니다.

찾는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인천 중구는 월미도, 차이나타운, 자유공원, 신포시장 등 그리고 골목골목의 정취가 그대로 녹아있는 곳인데요. 이러한 중구의 관광지는 인천항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걸리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고,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의 방문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을 지나 개항장누리길을 걷다보면 높은 건물 하나가 눈에 띕니다. 인천 중구에서 유일하게 높은 건물!(중에 하나^^) 단연 돋보이는 건물이 바로 하버파크호텔입니다. 이 뜬금없는 기승전하버파크호텔! 인천항을 찾는 많은 셀럽들이 선택한 핫한 그 곳! 하버파크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늘은 높고 구름도 예쁘던 늦여름! 해룡이가 하버파크호텔을 찾았습니다. 하버파크호텔은 인천항과 가까이에 위치해있어 해룡이에게는 전혀 낯선 곳이 아닌데요. 이 곳은 어디? 하버파크호텔의 지상주차장입니다. 지상주차장이 좁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더 넓은 지하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하버파크호텔의 외관입니다. 멋스럽죠? 모든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세련되고 시원해보입니다. 통유리의 장점은? 바로 주변을 조망하기 아주 좋다는 것이죠? 벌써부터 하버파크 내부에서 볼 뷰가 기대됩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17(항동35) 하버파크호텔

전화번호 : 032-770-9500

소개 : 객실, 레스토랑, 연회장, 미팅, 세미나홀 등 예약 및 이용

홈페이지 : http://www.harborparkhotel.com


하버파크 1층 로비에 들어서면 한 켠에 카페가 위치해있네요. 해룡이가 들은바로는 맞선은 무조건 호텔 커피숍이라는데, 맞나룡?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하버파크호텔의 또 다른 자랑! 치즈케익과 피칸파이입니다. 하버파크호텔을 찾는다면 무조건 맛보아야 할 별미죠. 특별할인판매를 하고 있네요~(뷔페 식당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뷔페 식당에서 맛보시면 됩니다)


1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호텔 로비 특유의 분위기덕에 기분이 설렙니다. 호텔에 왔다는 것을 실감케 해주는 호텔 로비~ (유세윤이 피쳐링하고 제이디라는 가수가 부른 호텔로비라는 노래가 생각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반드시 클린버전으로^^)


하버파크호텔의 객실 타입은 총 여섯가지입니다. 디럭스룸, 더블룸, 트윈룸, 패밀리 트윈룸, 트리플룸,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룸까지. 이중에서 하버파크호텔에서 대표되는 세 가지 객실 타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하버파크호텔 디럭스룸

하버파크호텔 디럭스룸 내부입니다. 침실과 분리된 공간의 거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룡. 고급스러운 침구와 조명이 해룡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커튼을 젖히고 전경을 보니 와~


이렇게 멋진 인천항뷰가 펼쳐집니다. 하버파크호텔은 이름에 걸맞게 앞에는 하버(인천항)가 뒤에는 파크(자유공원)이 위치해있습니다. 이름에 걸맞는 하버파크호텔! 디럭스룸 서비스 사항 및 구비물품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링크 클릭!

http://www.harborparkhotel.com/kor/accommodation/ocean_suite.asp


#2. 하버파크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스탠다드 더블룸의 내부입니다. 정말 스탠다드한 방이죠? 비즈니스를 위해 들르신 분들도 부담없이 묵다 가실 수 있는 객실입니다. 스탠다드 더블룸도 마찬가지로 인천항뷰가 펼쳐집니다. 밤이 되면 반짝반짝 항만의 야경도 아주 멋진데요. 특별히 항만야경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하버파크호텔의 백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블룸 서비스 사항 및 구비 물품 등은 아래 링크를 클릭!

http://www.harborparkhotel.com/kor/accommodation/double_room.asp


#3. 하버파크호텔 트리플룸

트리플룸 내부입니다. 해룡이가 본 객실 타입 중 가장 마음에 든 객실이었어요. 보통 호텔에 트리플룸이 있는 경우가 흔치 않잖아요. 해룡이도 3명이서 여행을 할 때면 항상 한 명은 불편하고 좁은 엑스트라베드에서 지내야 했던 기억이 떠오르는데요. 하버파크호텔에서는 3명도 문제없이 지낼 수 있는 트리플룸이 있습니다. 보통보다 넓직한 싱글베드 때문에 객실 내부는 비좁게 느껴지지만 아늑하게 지낼 수 있는 객실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한 껏 더해주는 조명도 있네요.(모든 객실 조명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트리플룸 서비스 사항 및 구비 물품 등은 아래 링크 클릭!

http://www.harborparkhotel.com/kor/accommodation/tripleroom.asp


아까는 하버뷰를 보셨다면 지금은 파크뷰를 보실까요? 지금 보이는 곳이 바로 차이나타운에서 신포시장까지 이어지는 개항장누리길이고, 저 뒤에 보이는 곳이 바로 자유공원입니다. 하버뷰는 멋지다면 파크뷰는 귀엽죠? 옹기종기 아기자기한 파크뷰의 모습도 정~말 좋네룡!


다음은 호텔내 부대시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가장 큰 휘트니스 시설을 자랑하는 하버파크호텔의 헬스장!

내 안의 모든 근육들을 꿈틀꿈틀 움직여 줄 것 같은 다양한 종류의 장비들이 위치해있네요. 이 곳도 마찬가지로 인천항 뷰를 감상하며 열심히 땀 흘리며 운동할 수 있네룡. 운동할 맛이 팍팍 나겠죠?

휘트니스센터 옆에 위치한 테라스입니다. 여러분께만 알려드리는 특급정보! 914일까지 이 곳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소고기 등심, 양갈비, 목살, 삼겹살, 소세지, 모듬회까지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필수라고 하니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세요.


 

2층 연회장의 모습입니다. 기업의 대규모 행사 세팅이 되었는데요. 이 곳은 주말이면 예식장으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예식장으로 변신한 연회장도 정말 멋집니다. 해룡이도 결혼은 꼭 하버파크호텔 연회장에서 하고 싶더라니까요~~?(해린이랑?)


다음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순서가 아닐까 싶은데룡. 바로 15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시간은 12시부터 1430분까지는 점심시간, 18시부터 21시까지는 저녁시간으로 운영됩니다. 하버파크호텔 뷔페는 다양한 종류와 맛있는 음식으로도 단연 유명하지만 어느 자리에 앉아도 멋진 전경이 펼쳐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식사를 하면서 항만의 모습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더 맛있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100여 가지의 동서양의 맛과 멋이 가득 담긴 독특한 메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배 불러지는데룡~ 다양한 종류의 디져트와 아이스크림, 커피, 팥빙수까지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해룡이를 가장 기쁘게 했답니다. ^-^


인천 중구의 자랑으로 시작해서 하버파크호텔로 끝난 기승전하버파크 이야기 잘 보셨나룡? 멀리 가지 않아도 옛날을 추억할 수 있는 중구의 OLD와 세련된 감성으로 다가가는 중구의 NEW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버파크호텔!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이신 분들,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 특급중구 특급호텔 특급인천은 어떠신가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