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인천항만공사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이

'대국민 서비스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은 모든 데이터가 융합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정부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는데요.

 

 

 

양 기관은 '인천항 여객 편의 증대'와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목표

거버넌스 체계 구축, 대국민 서비스 개선 방안 협력,

연안여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여객선 정보 공유,

안전을 위한 홍보 등을 추진하기 위해

협조할 계획입니다.

 

 

 

특히, 인천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연안여객선 운항 일정 및

실시간 입출항 정보 제공을 추진하는 등

연안여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힘쓸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