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으-쓱! 시간입니다!

올해 첫 소식은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함께 확인해 보아요!

 

 

인천항만공사는 인하대 재학생 대상

‘2022 제4회 IeTC 경진대회’에 참여한 우수 팀에게 기관장상을 수여했어요!

 

 

2022 제4회 IeTC 경진대회’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인하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팀들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하여

 다양한 상품을 기획·판매하는 등 실무를 수행했는데요!

 

경진대회 참여 팀들은 9월부터 12월까지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 및 상품 판매 실무를 수행했어요!

 

 

이날 공모전은

▴대상(인하대학교 총장상(1팀)) ▴특별상(인천항만공사 사장상(1팀), 인천세관장상(1팀))

▴아마존 주니어 셀러 어워드(1팀)를 시상했어요!

 

IPA 기관장상은 친환경 제품을 기획·판매한

ITEP팀에게 돌아갔는데요!

 

특히 판매 활동 경험을 우수한 영상 콘텐츠로 제작한 팀에게

‘Amazon Junior Seller’ 상패와 아마존 글로벌셀링 공식 채널에 영상을 게재하는 특전을 수여했어요!

 

이번 대회는 전자상거래 전문인력을 양성하여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지금까지 인천항만공사 으-쓱! 이었습니다!

다음주에 또 만나자구룡!

 

 

전자상거래 경진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응원의 댓글을

성함/연락처/개인정보수집동의여부와 함께 비밀댓글(꼭!)로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23/01/05 ~ 2023/01/08

 

🎁발표 : 2023/01/09

 

🎁상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