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집중!

이번주는 어떤 내용을 들고왔을지

함께 보러 가실까룡?!

 

 

 

 

인천항만공사는 SNS 통한 국민참여형 홍보 추진을 위해 모집한

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4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어요!

 

 

 

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11개 팀으로 구성되어있으며총 65개의 인천항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는데요!

이들은 영상뿐 아니라 이미지텍스트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을 통해 인천항을 알렸어요!

 

 

 

이번 크리에이터는 외국인·사진작가·음악가·대학생 등 다양한 국적과 경력을 바탕으로 직접 홍보하고

홍보관여객터미널사일로인천항의 시설물을 방문하고 주변 볼거리를 소개했는데요!

 

 

바닐라무스팀은 연안부두(원곡 김트리오) 인천항과 바다를 주제로 대중가요를 재해석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했고,

얌얌포코팀은 해룡이·해린이를 활용해 디저트를 만드는 영상을 제작했어요!

특히프랑스인이 포함된 ‘미카엘과 메간’ 팀은 인천항 주변 전시시설,

 어시장 등을 방문해 인천항의 즐길 거리를 소개했어요!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인천항을 홍보할 거에요!

다음 시즌 크리에이터도 많은 기대해주세룡!

지금까지 인천항 클라쓰였습니다!

다음주에 만나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