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배후단지 입주기업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찾아가는 고객 소통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활동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 찾아가는 고객 소통창구 : IPA가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지난 6월 시작한 고객 소통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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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 ‘찾아가는 고객 소통창구’로 고객감동 실천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배후단지 입주기업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고 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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