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코로나19 극복 양식수산물 소비 캠페인 동참


○ 인천항만공사(
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코로나19로 인한 수산물 소비급감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는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과 지역사회공헌을 연계하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소를 운영중인 지역 무료급식소(동구, 부평구)에 200만원 상당의 양식수산물(민물장어 48kg)을 식재료로 기부했다.

○ 또한, IPA는 모두 함께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계와 함께 나누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IPA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2주간, 600만원 상당의 양식수산물을 구매해 소비했다.

○ 인천항만공사 최준욱 사장은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식수산업계를 지원하면서 사회공헌도 할 수 있는 차원에서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면서 “IPA의 작은 참여가 양식어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한편,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 이래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취약계층 1000가구에 ‘나눔박스’ 전달, 사회복지시설 방역, 화훼농가 돕기 ‘꽃선물 전달 릴레이’, 사랑의 헌혈나눔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실현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