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개최


/ 인천항 서비스 제공 주체 대상 8월 1일까지 접수…우수사례 선정해 총 410만원 상금 수여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지속적인 항만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를 진행중이라고 17일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체들에게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대한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고, 고객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더 나은 항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 공모 대상은 올해 초부터 6월 말까지 이뤄진 ▴법․규정․제도 ▴시설 및 환경 ▴인적 서비스 분야와 관련된 개선사례로 난이도, 노력도, 파급성, 지속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우수사례를 선정할 계획이다.


○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단체 임직원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IPA에 8월 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우수사례로 선정된 경우에는 입상결과에 따라 총 4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는 8월 중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고객애로사항 개선사례 공유를 통해 인천항에 고객만족 경영문화가 확산되고 고객 친화적, 행복한 인천항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 : IPA 글로벌물류전략실 담당자 (전화 032-890-8214)

※ 접수 : shanks87@icp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