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비즈니스 협력기업 초청 감사의 마음 전달

IPA, '2016 인천항 협력사와 함께하는 Partner's Day' 개최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IPA)가 9일 오후 송도동 트라이볼 공연장에서 인천항의 운영, 관리, 용역 및 물품과 관련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항 협력사 관계자 150여명을 초청, ‘2016 인천항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습니다.

 

○ IPA는 협력적 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협력기업과의 소통 강화를 위하여 산업통상자원부 지정 동반성장 주간동안 매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 ‘2016 파트너스 데이’는 인천항 협력기업을 소개하는 동영상 상영으로 시작하여 우수 동반성장 협력기업 시상, 뮤지컬 BIBOP 관람 등 파트너들의 인천항 이용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 후, 이들의 고충을 듣는 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 이어 우수 동반성장 협력기업 시상에는 IPA와 공동으로 하이브리드 차막이, 보안울타리 등을 개발하여 인천항의 안전사고 발생 감소에 기여한 ㈜아루미존이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으며, ㈜성오엔지니어링, ㈜영풍항공여행사는 상생협력을 위한 실적을 인정받아 인천항만공사 사장상을 수상했습니다.

 

○ 홍경원 IPA 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협력기업 및 중소기업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 사업을 실시해 함께 성장하는 인천항만공사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