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계절별로 축제가 참 많아요.
봄이면 벚꽃축제, 여름이면 바다 축제
가을은 단풍 축제, 겨울은 눈 축제.
이번 10월 전국 축제 일정을 알아보고
해린이도 해룡이와 함께 축제를 즐기러 떠나보려고 하는데룡.
어떤 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가을은 뭐니 뭐니 해도 단풍 축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는 전남 장성에서 장성백양단풍축제
10월 29일, 30일은 경기도 동두천에서 소요단풍문화제
열린다고 하는데룡.
울긋불긋한 단풍들을 보면 해린이 마음도
울긋불긋 가을빛이 물들겠죠?
10월 전국 축제 일정 달력에 체크!!

 

 

다음은 강원도 정선에서 11월 13일까지 열리는
민둥산 억새꽃축제 인데룡.
전국 5대 억새풀 군락지 중 하나로
산 전체에 끝없이 펼쳐진 억새꽃과 함께라면
10월 가을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
민둥산 억새꽃축제도 10월 전국 축제 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축제임에 틀림없네요^^

 

 

다음은 가을 문학의 세계로 떠나볼까룡?
전북 고창에서 열리는 미당문학제인데룡.
미당 서정주 시인의 시문학 정신을 기리기 위한 축제
질마재 따라 걷기, 국화길 보물찾기 등
다양한 행사가 어우러져
가을 문학의 색다른 묘미도 느껴볼 수 있는
10월 축제가 될 것 같아룡.

 

 

<출처 : http://blog.naver.com/tkddml85/220519785249>

 

10월 전국 축제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룡.
단풍도 즐길 수 있고,
산 능선에 펼쳐진 억새꽃도 즐기고,
문학까지도 즐길 수 있는 10월 전국 축제.
어느 하나 빼놓긴 아쉬운 축제들로 가득한 것 같아룡.

 

 

해린이는 벌써 10월 전국 축제 일정을
빠짐없이 적어 두었는데룡.
어쩌면 해린이와 축제장에서 만나는 행운을 갖는 분이 계실지도!!
시원한 바람 가득한 가을맞이
10월 전국 축제 일정 확인 후
여러분도 가을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어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