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린이가 씩씩한 해룡이를 내조하며 인천항을 지킬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점심시간마다 인천항이 위치한 인천 중구 맛집에서 점심을 먹기 때문인데요. 예쁘고 착한 해린이의 영업비밀! 바로 공개합니다.

지난 주 내내 내리던 비! 비가 오는 날엔얼큰한 짬뽕 생각이...!! 그래서 인천 사람들에겐 이미 유명하고 줄서서 먹는다는 맛집 용화반점에 갔다 왔다린용화반점은 좌석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자칫 일찍 갔어도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야~~ 해린이의 짬뽕을 먹겠다는 의지!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피해서 가세용!!! 참고로 용화반점은 매 월 첫째주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둘째주넷째주 월요일은 3시까지만 장사하니 참고하세요!!! (예약은 불가합니다~^^)

용화반점

인천광역시 중구 경동 4-10

전화 : 032-773-5970

용화식당 외부입니다. 넓지 않은 아담한 곳. 주차할 곳은 가게 앞에 한 곳, 오른편에 있지만 넓지 않고 골목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세린

두근두근! 인천에서 제일 맛있다는 고추짬뽕과 탕수육의 세계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어서 나를 오라 손짓하는 것 같아린~

고작 12시 1분인데도 긴 줄이 생겼어요! 내부에는 6개의 테이블과 룸이 있습니다. 맛과 명성에 비해 작은 식당은 용화반점을 찾은 분들을 좌절케하기도 하네린 ㅠ,ㅠ(용화반점 확장을 요구한다! 요구한다~)

단체 손님의 경우는 개별 룸을 통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단체 손님은 예약을 받는다고 하시니 사전에 연락하시는 쎈쓰!^^ 해린이도 룸에서 식사를 해보았는데 열 분 까지는 무리없이 앉아서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용화반점은 1972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중구 토박이 음식점입니다. 1972년이면 올해 나이 43살?!?! 해린이보다 훨~씬 나이가 많네요.

용화반점의 메뉴와 가격!! 짜장면 짬뽕부터 탕수육 닌자완스 깐풍새우 등등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뭘 시킬지 고민이 되네요!!

우선 용화반점을 처음 찾으시는 분들께 해린이가 강력추천할 메뉴는 탕수육과 고추짬뽕, 그리고 볶음밥, 쟁반자장입니다. 바삭바삭한 탕수육은 용화반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초특급 백미이고, 얼큰한 고추짬뽕 또한 용화반점의 대표메뉴입니다. 또, 불맛(?)이 나는 볶음밥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고, 그냥 자장면보다 백배는 맛있는 쟁반자장 또한 꿀맛 허니맛!! 

카운터 한 쪽 벽면입니다. 중국 느낌 물씬~ 해린이의 눈에는 칭다오 맥주가 눈에 띄네요 +_+

간단한 주류와 음료를 즐길 수도 있구요~

음식 나오기 전에 물을 마시고~ 생수가 아닌 차가 나오네요. 우롱차? 홍차? 무엇일까요? 해린이도 궁금해집니다.

서비스 군만두! 역시 군만두는 서비스로 먹어야 제맛이죠! 바삭바삭 군만두! 윤기 좔좔바삭바삭한 만두~만두 만두 군만두!

해린이의 영업비밀 2! 아무에게나 가르쳐 드리는 것이 아닌데~군만두에 찍어먹을 소스를 만들어보아요~ 간장과 고춧가루의 비율을 1:2로 넣은 다음 고춧가루 팍팍넣고 저어주면 끝!

매콤한 고춧가루 간장소스(?)가 완성되었습니다. 군만두를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있어 한 입에 쏙! 용화반점을 찾는 손님들이 사랑하는 메뉴 중의 하나죠! 

해린이가 강추하는 불맛나는 볶음밥도 나왔네요. 자장소스에 살짝 비벼 먹으면 아주 꿀맛! 

자, 모니터 가까이 오신 분들 "아~" 해보시겠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 고추짬뽕이 나왔습니다. 진하고 얼큰한 육수에 푸짐한 홍합!! 침이 꼴딱 넘어가는 비쥬얼이네요. 열심히 열심히 홍합을 발라내고 드디어 고추짬뽕을 만날 준비를 합니다.

각종 채소와 면과 해산물이 한데 어우러진 맛있는 고추짬뽕~! 해린이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홍합도 듬뿍~ 해물도 듬뿍짬뽕을 먹기 전에 홍합껍질 제거해주고 먹어야 후루룩 후루룩~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중간중간에 매운 고추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정말 맵답니다!!+_+ 매운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먹어도 먹어도 끝나지 않는 해린이의 먹방?! 하하 아직 끝이 아니랍니다~ 마지막 메뉴가 남았어요~! 쟁반자장입니다~ 쟁반자장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구요~~! 쟁반자장 위에는 과할 정도의 계란지단과 오이가 팍팍!! 

계란을 듬뿍 집어서 먹어보기도 하고~ 자 또 드실 분들 줄을 서시오~ 줄을 서시오~ 줄을 서시고 '아' 하시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쟁반자장의 비쥬얼! 놓치고 싶지 않아린!!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해룡이와 해린이에게 콜라를 서비스로 주셨어룡 >_< 용화반점 특!급!맛집이야! 러브샷~

맛있게 쓱싹쓱싹 먹었습니다! 인천시민과 함께한 특급 맛집 용화반점~! 해린이의 영업비밀 잘 보셨나요? 대국민의 별식 중국요리!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더워도 추워도 모두의 입맛을 돋우는 고추짬뽕과 바삭아삭 탕수육, 불맛나는 볶음밥부터 오이와 계란지단과 함께 먹는 맛있는 쟁반자장까지~~ 특급 맛집 용화반점 해린이가 강력 추천합니다^0^ 


용화반점 너는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