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룡이와 해린이는 빠네를 좋아하는 인천사람이라면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그곳~!!

동인천에 위치한 이탈리안레스토랑 '라파미글리아'를 방문하였습니다.

 

라파미글리아는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요, 원래는 1호점에도 빠네를 판매했었는데 이제는 1호점은 퓨젼 음식 전문점으로 바뀌었답니다. 빠네와 피자를 먹고싶어서 이곳을 방문하실 분들은 2호점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꼭 ★2호점★으로 가셔야해요!! 해룡이와 해린이도 1호점 갔다가 메뉴판에 빠네가 없어서 당황했어요

 

 

동인천역에서 내려서 지하상가에서 쭈우우욱~ 조금 많이 걸어오다가

23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바로 라파미글리아가 보입니다.

 

서독안경 건물 2층~3층이랍니다. ^^

 

 

 

라파미글리아 입구 간판입니다. 이쪽으로 들어오셔서 2층으로 올라가면되요~

 

 

 

▷ 라파미글리아 (2호점)

▷ 인천광역시 중구 동인천동

▷ 032-766-0991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

 

 

 

이곳은 얼마전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샤이니 키와 에이핑크 정은지가 처음 만난 장소라고 하네요~ㅎㅎ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일단 인천에서 유명하다는 빠네전문점에 왔으니 빠네를 시켜야 겠죠?

저희는 빠네랑 고르곤졸라 피자와 토파토 파스타, 그리고 해산물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인원수대로 식전빵과 생수를 내어줍니다.

식전빵은 리필도 된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켜서 먹었더랬죠..ㅎㅎ

 

 

2층에 오픈 주방이 있고, 피자를 굽는 화덕도 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유리뒷편에서 피자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을 하고, 바로 화덕에서 구워 손님 테이블로 나오기 때문에 정말 갓 구운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파미글리아의 화덕피자는?

1. 100% 참나무 장작!

고온에서 피자를 굽기 때문에 기존의 피자들과는 달리 담백하고 더 고소하며 참나무 향이 진하게 배어있습니다.

2. 이태리 직수입 밀가루, 통밀

2~3일 저온숙성, 이태리 직수입한 밀가루와 통밀을 배합하여 이태리 본연의 피자맛을 가장 가깝게 표현하며 소화를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짠- 화덕에서 구워져서 나오는 맛있어 보인느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주문하자마자 즉석에서 만들어서 화덕에 구워 나오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하답니다.

하지만 기다린 만큼 맛으로 보답해주는 화덕피자입니다.

 

 

그리고 이건 저희가 1호점에 갔다가 빠네를 파는 줄 알고 기다렸는데, 퓨전요리 전문점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래서 1호점 직원분이 죄송하다고, 무료음료 쿠폰 2장을 주셨어요 ㅎㅎㅎ

감사히 맛있게 마셨습니다~ ^^

 

 

고르곤졸라는 꿀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

방금 구워나온 따뜻한 고르곤졸라에 꿀을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화덕피자는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를 다 먹어갈때쯔음 나온...이것은...

이 둥그런 빵은...?

 

바로 라파미글리아의 대표메뉴 빠네입니다.

푸짐하게 빵 가득 들어있는 파스타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스파게티 면 뿐만 아니라 재밌는 모양의 파스타들도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크림파스타는 느끼 할 것 같죠? 하지만 이곳 빠네는 매콤한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질리지 않고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크림을 더 달라고 하면 준다고 하네요~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시킨 리코타치즈 파스타~

토마토소스 파스타인데요, 빠네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서 시켰답니다.

파스타도 맛있는데, 곁들어진 리코타 치즈와 함께 먹으니 토마토소스의 맛을 돋구어 주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행복해요 ㅎㅎㅎ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저희는 해산물 리조또까지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엄청 큰 새우 한마리가 뙇!! 들어있었어요. 대왕새우~!!

해산물 좋아하셔서 시키신다면 실망하지 않을 비쥬얼이었답니다.

물론 맛도 굳이었습니다. 밀가루만 먹어서 부족할 것 같은 분은 리조또 강츄강츄합니다~!!

 

 

해룡이도 반한 빠네의 맛♥

 

해린이가 반한 리코타치즈 토마토파스타의 맛

 

이미 다 먹어버린 고르곤졸라 피자와, 빠네, 해산물리조또, 토마토소스 리코타치즈 파스타까지!!

완벽한 한상입니다.

 

 

푸짐하게 한상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빠네를 이렇게 돌돌 말아서 한입, 두입 먹다보니...어느덧 바닥이 보이고 말았어요. ㅠ.ㅠ

 

 

그치만 파스타 다 먹었다고 당황하지 말고~ 빠네가 담겨있던 빵을 뜯어먹어 보아요~^^

빠네는 역시 마지막 빵까지 뜯어 먹어야 제맛입니다. 크림소스가 촉촉히 배어 부드럽고 촉촉한 빵.

그릇까지 쓱쓱 비우고 나와야 빠네 먹었다고 할 수 있지 않겠어요? ㅎㅎ

 

 

짜안~다 먹었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후식으로 더치커피와 레몬샤베트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이날 더웠기 때문에 아이스더치커피와 레몬샤베트를 주문했습니다. 레몬샤베트는 너무 셨으나 의외로 더치커피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굳굳~더치커피추천합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 사장님의 센스가 엿보입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사랑하는 인천분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이곳!!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엿보이고, 이탈리아의 감성을 느끼며 맛을 즐길 수 있는 동인천 라파미글리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