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9년 연속 최고등급 고객만족도 달성
기획재정부 주관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S등급 획득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유창근)는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해 공공기관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한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7.2점을 획득, S등급을 받았습니다.
IPA는 2015년도 고객만족도 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을 받음에 따라
2007년부터 9년 연속 S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특히 IPA는 2015년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을 받은 것은
기재부가 설문항목을 고도화하고 전화조사를 신규 도입하는 등
제도개선을 통해 조사의 변별력을 높인 가운데
달성한 성과여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23일 기재부 발표에 따르면,
조사는 177개 기관을 8개 그룹으로 나눠 그룹별로 상대평가가 진행됐으며,
전체 기관 중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은 기관은 14곳입니다.
IPA가 속해 있는 시설기반서비스 그룹에서는 20개 기관 중 2위로 평가받아
총 4곳이 선정된 S등급 기관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뉴스 > 오늘의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A 대학생인턴 ‘인턴이 바라본 인천항’ 보고서 눈길 (0) | 2016.02.24 |
---|---|
IPA, 2015년 부패방지 시책평가 우수기관 선정 (0) | 2016.02.24 |
IPA, 동남아 물동량ㆍ신규항로 유치 포트마케팅 (1) | 2016.02.22 |
제3회 인천항만공사사장기 초등야구대회 개막 (0) | 2016.02.22 |
IPA 유창근 사장, 한국해양소년단 인천연맹장 취임 (1) | 2016.02.17 |